시리스타일(sirystyle)

봄꽃 향기 가득한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로 집 꾸미기! 본문

일상

봄꽃 향기 가득한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로 집 꾸미기!

시리스타일 2022. 4. 11. 14:24
728x90
300x250

창 밖을 바라보면
봄꽃 향기가 가득하게

노오란 개나리와 산수유,
하얀 목련과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며

봄이 왔음에
설레이게 만드네요.

바라만 봐도
아름다운 자연인데
집 안으로 데리고 올 수도 없고.ㅠㅠ

그래서 오늘은
지난번에 지인이 선물해 준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
집 꾸미기를 간단하게 해 보았어요.

워낙이
식물이란 식물을 키워도
벌레가 생겨,

꽃 피우기도 전에
버려야만 하는
똥손이라

집에서는
식물 키우기를 절대 못해요.

꽃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꽃을 피울 수 없으니

봄꽃 향기 가득한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로
대신해 보려고요.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는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더라고요.

코코도르 독점 개발로
자연유래 디퓨저 베이스에
자연 곡물발효 주정해서
5가지의 자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요.

10가지 위험물질 불검출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하고

수백번의 연구를 하고 또 해서
일정한 발향이 난다고 해요.

저는 이런 디퓨저를 선물 받으면
어떤 성분의 어떤 조제가 되었는지
마구마구 찾아보거든요.

직접 만들어 본 적은 없지만
그래도 이런 디퓨저를 보면
어떻게 제조가 되는지
안전한지 정보를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막 찾아봤더니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는
5가지 자연유래 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대요.

진정효과와 황산화 작용의
캐모마일 추출물,

탈취와 악취제거의
녹차 추출물과 감잎 추출물,

공기정화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로즈마리 추출물,

항산화와 항염작용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이 있대요.

케이스의 뒷면을 보니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
사용방법이 있더라고요.

1. 뚜껑을 돌려 열어줍니다.
2. 도구를 이용하여 용기에서 속마개를 분리합니다.
3. 속 마개 분리 후 뚜껑을 다시 닫아줍니다.
4. 스틱을 꽂아 줍니다.

여느 디퓨저 사용방법이랑 똑같아요.

코코도르cocodor 디퓨저는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안개 자욱한 숲속의 편백,
꽃의 수줍은 인사 양재동 꽃시장,
따뜻한 추억의 너의 비누향,

상쾌한 숲속 새벽 공기,
달콤한 첫사랑의 추억 블랙 체리,
봄바람 가득한 프렌치 라벤더,

자연 속 여행의 에이프릴 프레쉬,
아이와 함께한 리프레싱 에어,
햇살 가득한 민들레 홀씨 퓨어코튼,

화려한 파티의 여운 화이트 머스크,
숲속 비밀정원의 잉글리쉬 페어프리,
장미의 로즈퍼퓸,

러블리 피오니, 코코피치,
플라워 블로썸, 화이트 쟈스민,
플로랄 부케, 시트러스 라벤더,
모히또, 핑크 그레이프프룻,
그린티, 리틀포레스트, 딥머스크

코코도르cocodor 디퓨저의 종류만
24가지 있더라고요.

코코도르cocodor 디퓨저의
달콤함과 시원함, 무게감에 따라
24종류의 농도가 다르게 표기되어 있어서

공부방이나 서재, 로비, 접견실,
휴게실, 욕실, 현관, 거실,
화장대와 드레스룸,
주방과 침실 등

다양한 장소에 어울리는
디퓨저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는
달콤함은 4, 시원함은 2, 무게감은 4로
침실과 사무실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저희는 거실에 집 꾸미기 소품으로
놓았어요.

옆의 작은 화분에 꽃이 있음 좋겠는데
이미 말라버린지 오래되어
자갈과 돌만 남은 화분이 되었어요.

그 옆에
봄꽃 향기 가득한
코코도르cocodor 에어프릴 프레쉬 디퓨저가
봄의 향기를 대신해 주었어요.

달달한 봄꽃 향기가
은은하게 거실의 향기를 감싸고 있더라고요.
친구야! 고맙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