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스타일(sirystyle)

청년피자 실속두판으로 푸짐한 식사 해결하는 방법! 본문

뭐먹어?

청년피자 실속두판으로 푸짐한 식사 해결하는 방법!

시리스타일 2023. 10. 6. 12:01
728x90
300x250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 피자에요!

 

TV를 보다보면

맛있는 음식이 있을 때,

집에서 밥 차리기 싫을 때,

간단하게 무언가를 먹고 싶을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저는 피자더라고요^^

 

이번에는 쿠**츠에서

맛있는 피자를 주문했어요.

 

바로 청년피자에요.

 

집 근처에 청년피자 가맹점이 생겼던데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지 못해서

배달로 주문을 했어요.

 

쿠**츠에서 청년피자를 검색하니

이렇게 먹고 싶은 메뉴들이 쫙~ 보이더라고요.

 

추천메뉴부터

피자의 이미지가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요.

정말 돈쭐에 나오는 먹방 유튜버들처럼

이것 저것 다 먹고 싶더라고요.

 저희는 정말 많은 양을 먹기에

한 판으로는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2판을 주문해야 되는데,

청년피자에는 실속 두 판이 있더라고요.

 

실속 두 판에는

오리지널+오리지널 / 오리지널+프리미엄 /

프리미엄+프리미엄 / 오리지널+씨푸드 콘 바스켓이 있는데

오리지널 + 프리미엄을 선택했어요.

오리지널에서는 리얼치즈를,

프리미어에서는 맥시칸맥쉬림프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어요.

 

청년피자에는 태연이 모델이더라고요.

 

기다린만큼

보람이 있더라고요.

피자 포장박스를 여는 순간

고소한 치즈 냄새가

코를 자극하더라고요.

 

그리고

맥시칸맥쉬림프는

비주얼이 대박이었어요.

크림치즈에 얹은 부드러움과

포테이토와 쉬림프의 빈틈없는

비주얼이 손을 멈출 수가 없겠더라고요.

 

프리미엄이라 양도 많고

도톰한 두께로

한 입 가득 입에 넣으면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게

맛을 2배 더 내는 것 같더라고요.

 

보는 내내 먹는 내내

기분 좋게 맛있는 식사를 해결하는 방법이었어요.

 

이 글을 쓰는 동안

또 먹고 싶어지는 청년피자였어요^^

728x90
300x250